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가톨릭대학교 산학협력단/연구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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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OME > 연구지원/정보 > 연구정보 > 공지사항(성의)  
 
제  목 : 연구책임자 직접구매 물품 정상검수 시행 안내
글쓴이 : 작성일 : 2018-09-20 (조회수 : 180)
첨  부 :
 【별지 제4호 서식】발주서(거래명세서) 서식.hwp

수신자 : 전교원

발 신 : 산학협력단 구매관리팀

제 목 : 연구책임자 직접구매 물품 정상검수 시행 안내

 

1. 관련근거

검수관재U-91(2018.07.24.) 산학협력단 연구과제 구매물품 검수 및 고정자산관리 절차

안내

 

2. 연구과제 예산으로 연구책임자 직접구매 실험소모품류 검수 정상 시행에 관한 안내입니다.

 

3. 2개월(2018.08.01. ~ 09.30) 동안 시범검수 시행을 하였으며 2018.10.01.부터 연구책임자 직접구매 물품의 정상 검수 시행을 아래와 같이 안내 하오니 협조를 요청 합니다.

 

다 음 -

 

. 검수대상 : 연구비(교비연구비 포함) 구매단가 100만원미만 1회구매 총금액 300만원미만

실험소모품(실험비품포함)

. 검수제외 품목 : 의료Gas, 핵종(동위원소), 실험(연구)동물, 사무용품 및 일반소모품(공산품 및 생활용품 등)

. 검수방법

1) 성의교정(반포단지) : 산학협력단 구매관리팀 검수관재Unit 검수

2) 부속병원 : 각 임상의학연구소 검수

3) 외부기관 : 거래명세서 연구책임자(공동연구자) 서명 및 구입물품 사진 첨부하여 연구관리팀 제출

4) 택배배송 물품 : 구매물품을 검수부서로 가져가 검수 후 사용

. 2018.10.01. 이후 외부기관을 제외한 모든 물품은 반드시 검수부서 또는 검수자의 확인이 필요하며 검수확인이 누락된 것은 연구비 지급시 제외될수 있으니 이점 양지

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. 시행일시 : 2018.10.01.부터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가톨릭대학교 산학협력단장